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쉐보레, 콜벳 C8 고객들을 위한 '콜벳 아카데미' 업데이트

알림

쉐보레, 콜벳 C8 고객들을 위한 '콜벳 아카데미' 업데이트

입력
2020.06.04 12:30
0 0
쉐보레가 콜벳 아카데미 영상을 업데아트했다.
쉐보레가 콜벳 아카데미 영상을 업데아트했다.

쉐보레가 콜셋 역사 상 최초의 미드십 스포츠 모델인 '쉐보레 콜벳 C8'을 위한 가이드 비디오 클립 '콜벳 아카데미'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콜벳 아카데미는 쉐보레 콜벳 C8을 처음 경험하는 고객들에게 콜벳 C8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는 물론이고 차량이 가진 모든 성능과 기능을 온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쉐보레 콜벳 역사 상 최초의 미드십 레이아웃을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만큼, 콜벳 C8에 대한 올바른 이해, 그리고 올바른 운영을 위해 제작되었다.

실제 콜벳 아카데미는 '콜벳의 미드십 레이아웃에 대한 구조부터, 콜벳의 역사, 퍼포먼스 패키지 및 변속기 등 각 부품 및 구성에 대한 내용은 물론이고 차량이 갖고 있는 각종 요소 및 드라이빙 모드 등에 대한 설명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공기역학에 대한 부분과 eLSD,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MRC) 등과 같은 각종 기술 요소 등에 대한 소개도 함께 이어져 쉐보레 콜벳 C8에 대한 수준 높은 지적 정보를 제공한다.

쉐보레가 업데이트한 콜벳 아카데미 영상은 쉐보레 홈페이지(미국)과 쉐보레의 유튜브 채널, 그리고 마이 쉐비(MyChevy) 어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