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K.R.Y.가 새 타이틀곡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슈퍼주니어는 31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전용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진행했다. 전 세계 생중계로 진행된 이날 콘서트는 ‘비욘드 더 슈퍼쇼(Beyond the SUPER SHOW)’라는 타이틀 하에 슈퍼주니어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각종 첨단 기술이 접목된 새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오는 8일 국내 첫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둔 슈퍼주니어-K.R.Y는 이날 새 앨범 수록곡인 ‘기대(Home)’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수록곡 ‘기대’ 무대에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이날 무대를 마친 뒤 규현은 “타이틀곡을 듣고 싶다”는 멤버들의 이야기에 “‘기대’라는 곡이 살짝 기대하는 곡에 그친다면,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확 터진다”며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예성 규현 려욱은 새 타이틀곡인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의 일부를 짧게 공개해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는 SM엔터테인먼트가 네이버와 함께 선보이는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로, 지난 달 첫 주자로 나선 슈퍼엠(SuperM)을 시작으로 웨이션브이 NCT DREAM NCT127 동방신기 등이 글로벌 팬들과 함께하는 무대를 선보여 왔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