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레이드, 미니 컨트리맨의 오프로드 튜닝 공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X-레이드, 미니 컨트리맨의 오프로드 튜닝 공개

입력
2020.05.27 11:21
0 0
X-레이드가 미니 컨트리맨 튜닝 차량을 선보였다.

미니와 함께 다카르 랠리 등을 출전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끌었던 오프로드 전문 튜너이자 레이싱 엔지니어링 업체인 'X-레이드(X-Raid)'가 매력적인 오프로드 튜닝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X-레이드의 미니 컨트리맨 튜닝카는 오프로드에 특화된 차량으로 다양한 튜닝이 적극적으로 더해지면서도 '미니 컨트리맨' 고유의 디자인과 실루엣을 적극적으로 연출한다.

실제 X-레이드가 공개한 미니 컨트리맨 튜닝카는 오프로더의 감성을 강조하는 LED 헤드라이트를 추가로 더하고, X-레이드의 감성이 돋보이는 커버를 씌웠다. 여기에 전용의 루프랙을 새롭게 더했다.

새로운 루플랙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다양한 적재물을 효과적으로 고정, 장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개성 넘치는 미니 컨트리맨과의 시각적으로 우수한 조화를 이뤄냈다.

오프로드 주행에 초점을 맞춘 차량인 만큼 X-레이드는 새로운 서스펜션 시스템을 새롭게 더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미니 컨트리맨 튜닝 차량은 기존 모델 대비 약 20mm가 높은 지상고를 확보하게 되었고, 새로운 오프로드 전용의 휠과 올 터레인 타이어를 새롭게 장착하며, 약 40mm 가량 전고가 높아지게 되었다.

대신 이러한 변화를 통해 X-레이드 미니 컨트리맨은 더욱 험난하고 혹독한 환경에서도 경쾌하고 우수한 주행 성능을 보장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새로운 휠은 림의 내구성이 한층 강화되어, 더욱 높은 생존력을 보장한다.

X-레이드는 미니 컨트리맨 튜닝 사양의 파워트레인에 대해서는 특별한 설명이나 튜닝이 없다. 대신 기본적인 패키지는 물론이고 파워트레인, 그리고 각종 추가 사양은 별도 문의를 통해 적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