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 한밤중 수영장에서 무슨 일이?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X서지혜, 한밤중 수영장에서 무슨 일이?

입력
2020.05.26 15:13
0 0
송승헌이 서지혜의 깜찍한 모습에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빅토리콘텐츠 제공
송승헌이 서지혜의 깜찍한 모습에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빅토리콘텐츠 제공

첫방과 동시에 전국에 강력한 ‘설렘 주의보’를 발령한 맛있는 한끼 로맨스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달콤한 돌풍을 이어간다. 

오늘(26일)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3~4회에서는 술에 취해 깜찍 주사를 부리는 서지혜(우도희 역)와 걱정 가득한 송승헌(김해경 역)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이 디너 메이트로 발전할지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술병을 들고 시무룩해 있는 우도희와 이를 지켜보고 있는 김해경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부른다. 

특히 술기운에 발그레해진 우도희는 귀여운 술주정을 부리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우도희는 난데없이 물이 빠진 수영장에 들어가 흥이 오른 몸짓으로 애교 가득한 주사를 터트린다고. 우도희의 깨발랄 주사에 김해경은 당황해 하며 그 동안 시크했던 모습과는 다른 무장해제 된 모습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볼이 빨갛게 달아오른 서지혜와 난감한 송승헌의 오묘한 관계가 점차 어떻게 발전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날 방송에선 남자친구인 이영동(김정현)이 바람피우는 현장을 잡은 우도희(서지혜)와 그녀를 도와주려다 병원 신세까지 지게 된 김해경(송승헌)의 우연한 만남이 그려졌다.

슬픔에 가득 찬 우도희를 보고 과거를 회상하게 된 김해경은 그에게 저녁 식사를 제안해 두 사람의 관계가 시작됐음을 짐작하게 했다.

한밤중 그림 같은 풍경의 제주도에서 벌어진 송승헌-서지혜의 좌충우돌 설렘 가득 이야기는 오늘(2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3~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