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데뷔곡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300만 뷰를 돌파했다.
시크릿넘버는 지난 19일 데뷔 싱글 'Who Dis?'를 발표했다. 데뷔곡 'Who Dis?'의 뮤직비디오는 21일 오전 유튜브 조회 수 300만뷰를 돌파하며 ‘슈퍼루키'의 탄생을 예고했다.
'Who Dis?'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약 6만여 개의 해외 팬들의 댓글이 이어졌으며, 수 백여 편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들도 업로드 돼 눈길을 끌었다.
'Who Dis?'는 지난 20일 기준, 프랑스에서 24시간 동안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5위를 차지했고, 아이튠즈 인도네시아 차트 14위를 비롯해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싱가포르 등의 나라에서 순위권에 올랐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유튜브 트렌딩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시크릿넘버의 'Who Dis?'는 시크릿넘버의 내 스타일대로 자신 있고 당당하게 살자는 시크릿넘버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이스 컬러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데뷔 싱글이다.
시크릿넘버의 소속사 관계자는 “시크릿넘버가 방송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시크릿넘버의 본격적인 활동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시크릿넘버는 2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고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