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유해물질 차단 ‘스마트 에어샤워’

알림

유해물질 차단 ‘스마트 에어샤워’

입력
2020.05.26 06:27
0 0

퓨리움은 실내로 유입되는 (초)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원천 차단∙제거하는 출입구형 스마트 IoT 에어샤워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에어샤워 게이트 퓨리움은 총 12개의 초강력 사이클론 터보에어샷으로 실내 유입하는 (초)미세먼지를 원천 차단하고, 인체는 물론 사물에 묻은 (초)미세먼지를 제거한다. 대형 공기청정기의 약10배의 흡입력을 가진 자이언트 집진팬은 (초)미세먼지를 집진하고, 헤파, 탄소나노튜브 등 3중 구조의 필터를 통해 실내의 모든 (초)미세먼지를 제거 및 탈취시켜준다.

16개의 친환경LED 살균기의 항균 및 살균소독 기능은 세균 및 실내의 유해물질 제거해 안전하고 깨끗한 실내공기를 제공한다. 내장된 천연 피톤치드에서 나오는 고농도 산소는 실내공기 살균, 항균, 소취 기능을 통해 인체의 쾌적 지수를 30% 이상 향상해준다.

또한 인공지능 스마트 사물인터넷(IoT) 기술로 클라우드에 저장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24시간 미세먼지의 움직임 및 실내공기 질 현황을 실시간 리포팅을 제공한다.

퓨리움은 현재 일본, 중국, 미국, 중동 국가 등에서 수출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수출을 위한 인증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