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 크러쉬 박나래가 보이는 오디오쇼를 통해 청취자들을 만난다.
네이버 NOW.는 19일 폴킴 크러쉬 박나래의 신규 오디오쇼 론칭 소식을 전했다.
폴킴 크러쉬 박나래가 진행을 맡은 신규 오디오쇼들은 오디오 스트리밍은 물론이고 라이브 동영상으로도 감상할 수 있는 보이는 오디오쇼 형태로 제공된다.
폴킴이 진행하는 ‘우리 만남이’에서는 평소 그가 만나고 싶었던 사람들을 스튜디오로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고막 남자친구로 등극한 폴킴의 첫 단독 호스트 데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오후 7시에 첫 방송된다.
오는 20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되는 ‘크러쉬(Crush)네 바이닐(Vinyl)봉지 시즌2’에서는 LP 매니아로 알려진 크러쉬가 소장하고 있는 LP를 직접 스튜디오로 가져온다. 그는 LP를 청취자에게 소개하고 턴테이블을 통해 함께 감상한다. 지난해 12월 온에어 됐던 시즌 1에서도 장르를 넘나드는 크러쉬의 다양한 선곡, 그리고 레트로 감성으로 청취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었다. 그는 ‘크러쉬네 바이닐봉지 시즌2’ 첫 방송에서 같은 날 발표하는 신곡 ‘자나깨나’를 직접 소개하며 청취자들에게 들려줄 예정이다.
박나래가 호스트를 맡은 ‘대외비’는 대나무 숲에 외치는 비밀 이야기라는 뜻으로, 청취자들의 비밀 사연을 들어주고 상담해 주는 신개념 토크 쇼다. 마음껏 외치고 싶은 나만의 이야기, 어디에도 털어놓지 못한 이야기 등 청취자들의 생생한 사연과 박나래의 솔직담백한 입담이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고정 패널로 출연하는 개그우먼 김지민과 가수 유재환과의 케미스트리도 기대를 모은다. 오는 21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