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후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의 ‘MONSTA TRUCK (MX HOME PARTY ver.)’ 스페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영상에서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의 수록곡 ‘Monsta Truck’에 맞춰 섹시한 성숙미부터 깜찍한 유쾌함까지 모두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깔끔한 블랙 슈트를 입고 파티장 안에 등장한 이들은 스탠딩 마이크 앞에서 시크하고 카리스마 가득한 아우라를 한껏 뿜어내며 세련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심쿵’ 외모로 강렬한 매력을 발산한 몬스타엑스는 이어 하늘색 잠옷을 맞춰 입고 180도 반전 이미지를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장난스러운 표정의 이들은 장난감 자동차에 앉아 ‘힙’한 포즈의 아이러니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풍선과 함께한 무아지경 댄스 퍼포먼스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엉뚱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기도 했다. 또 영상 말미에는 베개 싸움을 하는 장면과 마이크 앞 노래하는 장면이 대비되며 대체 불가한 팔색조 매력을 선사했다.
‘Monsta Truck’은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파워풀함과 드라이빙의 여유로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어반 알앤비 팝 트랙이다. 지난 1월 진행됐던 FAN-CON ‘MX HOME PARTY’(팬콘 ‘MX 홈 파티’)에서만 선보인 해당 VCR 영상은 14일 몬스타엑스의 데뷔 5주년을 맞아 특별히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5주년 스페셜 영상으로 이목을 끈 몬스타엑스는 오는 26일 에너제틱하고 파워풀한 색깔의 타이틀곡 ‘FANTASIA(판타지아)’를 비롯해 멤버 주헌의 자작곡 ‘FLOW(플로우)’ ‘STAND UP(스탠드 업)’, 아이엠의 자작곡 ‘ZONE(존)’ 등이 포함된 새 미니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흑백 영화 감성의 트레일러 영상과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