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가 레드벨벳 조이의 손을 잡았다.
크러쉬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하는 홈메이드 시리즈 1번째 싱글(homemade series 1st single) ‘자나깨나 (Mayday)’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싱글의 곡명은 ‘자나깨나’로, 크러쉬와 반려견 로즈가 즐겁게 공놀이하는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크러쉬와 조이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다.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크러쉬의 음색과 부드럽고 청아한 조이의 목소리가 만나 어떤 케미를 이뤄냈을지 벌써부터 많은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크러쉬의 ‘자나깨나’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정식 신보로, 앞으로 발매가 진행될 홈메이드 시리즈의 첫 포문을 여는 곡이다.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나기 어려운 근래 상황에서 크러쉬는 다양한 홈메이드 시리즈를 통해 자신의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를 공유함과 동시에,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팬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1번째 싱글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