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이랜드리테일 동아백화점 수성점과 구미점이 리뉴얼 10주년, 개점 30주년을 맞아 13일 하룻동안 감사축제 스페셜 이벤트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각종 사은품 및 경품 증정과 브랜드별 파격적인 할인행사가 열린다.
개점 30주년을 맞은 구미점은 13일 하루 200명 당첨 100% 럭키쿠폰 행사를 비해롯 브랜드데이 및 특가ㆍ수량 한정 이벤트를 연다. 또 이날부터 미리 준비한 사은품 소진시까지 진행하는 구매금액별 사은행사도 한다.
리뉴얼 10주년인 수성점은 13일 하루 브랜드데이 행사 및 특가 가격ㆍ수량 한정 이벤트를 비롯해 유명스포츠 브랜드 단 하루 기획대전을 연다. 또 구매금액별 사은행사가 이어진다.
모던하우스 구미ㆍ수성점에선 주년이벤트 초특가ㆍ수량 한정 할인상품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17~23일까지 1주일간 지점 내 코너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수성점은 △수성점 단독 리빙전문관 특가대전 △동아 수성점 스페셜한 6대 특가대전 △10주년 특집 최대 80% 할인 수성점 단독 잡화ㆍ영캐주얼ㆍ스포츠ㆍ아웃도어ㆍ남성ㆍ골프ㆍ아동 특가 초대전 및 수입편집 럭셔리갤러리 특가전 △이랜드단독 브랜드 10주년맞이 이월상품 최종가대전 등을 연다. 구미점은 △구미점 30주년 특집 해외명품ㆍ잡화ㆍ골프ㆍ아웃도어 특가초대전 △코스메틱페어 스페셜기프트행사 △구미점 30주년 축하 5대 유명브랜드대전 △홈쇼핑 고객감사대전 등을 진행한다.
이밖에 식품 가구 침구류 등 다양한 특가행사를 연다.
정광진 기자 kjcheo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