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데이식스(DAY6)가 '좀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오는 11일 새 앨범 '더 북 오브 어스 : 더 디먼(The Book of Us : The Demon)'과 타이틀곡 '좀비(Zombie)'를 발표하기에 앞서 9일 0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좀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타이틀곡의 음원 일부와 좀비 같이 도시를 거니는 주인공, 그리고 데이식스의 합주 신이 담겼다. 특히 "I feel like I became a zombie", "그저 잠에 들기만을 기다리며 살아"라는 가사는 하루를 힘겹게 살아내는 모습을 표현해 묘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은 바쁜 도시에서 비틀거리다 자신의 방으로 돌아오자마자 지친 듯 몸을 뉘어,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티저는 전반적으로 감각적인 배경, 조명, 장치 등 여러 연출을 통해 신곡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했다. 이에 본편은 더욱 강한 울림을 남길 전망이다.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와 원필이 작사하고 제이(Jae)가 작곡에 참여한 '좀비'는 기울어진 감정으로 인한 절망감을 주제로, 좀비처럼 살아가는 '나'를 이야기하는 노래다.
한편 데이식스의 미니 6집과 타이틀곡 '좀비'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