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라스’ 김경진, ♥전수민과 첫 만남 스토리 공개…결혼 발표 기사에 놀란 이유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라스’ 김경진, ♥전수민과 첫 만남 스토리 공개…결혼 발표 기사에 놀란 이유는?

입력
2020.05.05 14:06
0 0
‘라디오스타’ 김경진이 출연했다. MBC 제공
‘라디오스타’ 김경진이 출연했다. MBC 제공

예비 신랑 개그맨 김경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발표 기사에 자신도 깜짝 놀랐다고 털어놓는다.

오는 6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는 지난 2월 모델 전수민과 깜짝 결혼 발표로 모두를 놀라게 한 김경진이 자신도 기사를 보고 놀랐다고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킨다.

발표를 잠시 미루고 있었던 때, 뜻밖의 사건으로 기자들에게 알려진 것이다. 계획에 없던 결혼 발표 뒷이야기에 시선이 쏠린다.

이와 함께 김경진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해 관심을 끈다. 김경진의 대시로 연락처를 교환했던 두 사람이다. 그 후 다시 연락하기까지 무려 한 달이나 걸렸다고 말해 모두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예비 신부가 뽑은 그의 매력 포인트는 얼굴이라고 밝혔다. 그는 “(여자친구가) 매일 새롭다며 저만 보면 웃는다”라며 깔수록 매력 있는 ‘인간 양파’의 면모를 선보였다.

이어 그는 여자친구 맞춤 필살기를 선보였고 출연진들의 취향까지 저격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전해진다.

이어 김경진은 예비 처가와의 첫 만남 에피소드도 털어놓는다. 모든 게 처음이라 서툴렀던 그는 연이어 대형 실수를 남발했다.

그의 실수를 듣고 MC들이 탄식을 자아낸 가운데 과연 그가 이후 실수 만회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그런가 하면 표창원, 전태풍 역시 아내와의 첫 만남 스토리를 공개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어간다. 아내와의 첫 만남 날짜까지 기억하고 있는 표창원과 15년 만에 아내와 운명적으로 만난 전태풍의 ‘사랑꾼’ 모습이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결혼으로 제2의 인생을 꿈꾸는 김경진의 이야기는 오는 6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