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가족 표 어버이날 이벤트가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8회는 ‘자유롭게 날 수 있도록’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 중 도플갱어 가족 경완 아빠와 연우-하영 남매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할아버지, 할머니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언제나 ‘도 머치’한 스케일의 이벤트로 시청자의 입을 벌어지게 했던 도플갱어 가족의 이번 이벤트도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도플갱어 가족은 거실 한가득 꽃을 펼쳐놓고 무언가를 꾸미고 있다. 이어 하영이는 입가에 케이크를 잔뜩 묻히고 순진무구한 표정을 짓고 있다. 과연 이들의 이벤트는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도플갱어 가족은 할아버지, 할머니 댁을 찾아가 꽃향기 가득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완 아빠와 연우가 꽃잎점을 보며 즐겁게 이벤트를 준비하는 가운데, 하영이는 이벤트에 사용할 케이크에 더 관심을 보였다고. 이에 좌충우돌 웃음이 가득할 이들의 이벤트 준비기에 기대가 더해진다.
이들의 이벤트는 할아버지, 할머니가 도착한 뒤에도 계속해서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하영이의 애교부터 도플갱어 가족의 흥겨운 트로트 무대까지. 도플갱어 가족 표 이벤트는 할아버지-할머니를 웃게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이날만큼은 아빠가 아닌 아들 도경완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한편, 할아버지, 할머니가 기억하는 경완 아빠의 학창시절부터 최고의 효도까지 모두 밝혀질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 328회는 오는 3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