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한혜진X김미경X김태훈의 ‘특급 시너지’… ‘외출’, 예고편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한혜진X김미경X김태훈의 ‘특급 시너지’… ‘외출’, 예고편 공개

입력
2020.04.24 13:27
0 0
'외출'이 한혜진 김미경 김태훈의 '외출' 예고편을 공개했다. tvN 제공
'외출'이 한혜진 김미경 김태훈의 '외출' 예고편을 공개했다. tvN 제공

한혜진 김미경 김태훈의 ‘외출’이 연기 만렙 배우들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다음 달 4일 첫 방송되는 가정의 달 특집극 tvN ‘외출’은 친정 엄마의 도움으로 딸을 키우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워킹맘 정은과 가족이 갑작스럽게 찾아온 비극적인 사건을 겪은 후, 진실 앞에 마주선 엄마와 딸 그리고 남겨진 우리 가족들의 이야기다. 

한혜진은 극 중 일과 가정에서 모두 완벽을 꿈꾸는 워킹맘 한정은 역을, 김미경은 워킹맘 딸을 지원하고 손녀를 키우기 위해 서울에 온 한혜진의 엄마 최순옥 역을, 김태훈은 한혜진 남편 이우철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해 ‘외출’ 측이 지난 23일 ‘부부’ 한혜진 김태훈과 ‘한혜진의 엄마’ 김미경의 삶에 찾아온 균열과 혼란, 완벽한 행복을 되찾기 위한 또 다른 외출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평범한 삶을 꿈꾸는 워킹맘 한혜진의 모습으로 포문을 연 예고편은 세 가족의 행복에 예고 없이 불행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와 함께 한혜진 김미경 김태훈의 소용돌이치는 감정과 숨겨진 진실을 쫓는 과정이 눈 뗄 수 없는 몰입도를 선사한다. 무엇보다 “상처를 딛고 선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카피에서 비극을 딛고 싹트는 행복과 희망이 엿보여 향후 펼쳐질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온화한 미소에서 뜨거운 폭풍 오열까지, 입체적인 감정의 변화를 구현하고 있는 한혜진 김미경 김태우의 모습이 탄탄한 연기력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외출’을 통해 2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한혜진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비극적인 사건을 마주하게 된 한정은의 변화와 감정의 진폭을 담아낸 섬세한 열연으로 깊은 여운을 전한다. 

한편, ‘외출’은 tvN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특집극이다. 엄마와 딸에 대한 의미를 되새겨보고 가족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가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다음 달 4, 5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