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MCND가 ‘갑자기 미치고 시즌2’에서도 예능돌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3일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 및 공식 SNS를 통해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 1회가 공개됐다.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보여준 MCND는 숙소로 배달된 1학기 개학 안내 가정통신문을 받고 미치고등학교로 등교, 명찰 찾기에서부터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교실 입성에 성공했다.
개학 첫날을 맞아 반장 선거를 진행한 MCND는 각자 개성에 맞는 공약을 발표했다. 멤버별 소원권은 물론 제작진 소원권까지 걸려있는 반장 선거에 멤버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냈다. 그 결과 민재가 반장으로 당선된 가운데 소원권을 획득한 반장 민재의 귀여운 폭주가 예고돼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지난 9일 신곡 ‘떠’로 초고속 컴백한 MCND는 청량한 반전 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과 미국 빌보드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무대 위에서는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보여준 MCND가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를 통해 반전 예능감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흥 예능돌의 등장을 알린 MCND가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리얼리티 ‘갑자기 미치고 시즌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