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은상이 공식 SNS와 단독 화보집으로 활발한 개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은상은 지난 19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하셔도 좋아요”라고 새로운 콘텐츠를 예고했다.
그 콘텐츠는 첫 단독 화보집 ‘애즈 프로미스드(As Promised)’ 발매였다. 앞서 SNS를 통해 흰색 커튼 뒤에서 개구쟁이처럼 얼굴을 살짝 드러낸 이은상의 사진이 예고된 것이다.
이번 ‘애즈 프로미스드’는 ‘약속한 대로’라는 의미로, 이은상이 그동안 팬들에게 "앞으로 보여드릴 게 더 많다. 빨리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정성껏 준비한 화보집이다. 여태껏 보여주지 않았던 이은상의 팔색조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됐다는 전언이다.
지난 17일 SNS를 개설한 이은상은 셀프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은 물론, 지난 2월 주인공으로 깜짝 출연한 애즈원의 ‘2월 29일’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과 이달 초 식목일 V LIVE 때 심은 상추를 가꾸는 영상 등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는 게시글들을 게재하며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는 팬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준비한 이은상의 화보집 ‘애즈 프로미스드’는 오는 5월 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