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DYE’의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으로 컴백한 그룹 GOT7이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GOT7은 22일 오후 5시 MBC 에브리원과 MBC M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신곡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GOT7의 타이틀곡 ‘NOT BY THE MOON’은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는 로맨틱한 가사를 담았으며, 달을 형상화한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GOT7은 신곡 무대뿐만 아니라 ‘주간아이돌’의 시그니처 코너인 ‘백 투 더 데뷔’를 통해 2014년 당시 데뷔곡 ‘Girls Girls Girls’ 무대를 재현했다.
‘백 투 더 데뷔’는 출연 아이돌이 데뷔 당시 무대를 그대로 재현하는 코너로, GOT7은 데뷔 시절 의상을 싱크로율 100%로 재현해 감동을 두 배로 전했다.
또한 데뷔 때와 다름없는 풋풋한 모습에 노련함까지 더해진 무대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GOT7은 ‘얼굴 명창’ 코너에 도전해 MC 은혁과 광희를 환호하게 했다. ‘얼굴 명창’은 음악 콘셉트에 어울리는 표정 연기를 하는 코너다.
그중 멤버 JB는 귀여운 콘셉트와 치명적인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온도 차를 선보였다.
이에 질세라 멤버 잭슨은 상상 초월의 섹시한 얼굴 명창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는 후문이다.
글로벌 대세 아이돌 GOT7의 신곡과 데뷔곡 무대는 2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