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참시’ 송이 매너지 근황 공개…참견인 귀 솔깃하게 한 박성광 러브콜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전참시’ 송이 매너지 근황 공개…참견인 귀 솔깃하게 한 박성광 러브콜은?

입력
2020.04.18 10:15
0 0
‘전참시’ 송이 매니저 근황이 공개된다.MBC 제공
‘전참시’ 송이 매니저 근황이 공개된다.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100회를 맞이해 송이 매니저가 깜짝 등장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는 100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전참시’ 스튜디오에서는 100회를 축하하는 깜짝 파티가 열렸다고 한다.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 등 모든 출연진들은 하나가 되어 흥겹게 춤을 추고, ‘전참시’ 100회를 돌아보며 추억에 잠기는 뭉클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무엇보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전참시’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송이 매니저가 깜짝 모습을 드러낸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이에 박성광은 “다시 한 번 더 나오는 것도…”라고 운을 떼며, 참견인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고.

과연 오랜만에 ‘전참시’에 출연한 송이 매니저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줬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박성광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의 알콩달콩 연애 스토리를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과 질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앞서 깜짝 결혼 발표 소식으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던 만큼 박성광이 들려줄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에 관심이 쏠린다.

100회를 맞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18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