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그룹 노을이 ‘365’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14일 오후 6시 노을이 참여한 MBC 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극본 이서윤 이수경/연출 김경희)의 OST Part 3. ‘또 다른 나를 찾아’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FT아일랜드와 김장훈의 노래를 작업한 장영수 작곡가, 규현과 나비의 곡을 만든 작곡가 4번타자, 다양한 OST와 앨범 작업을 맡아온 글로디와 Vulcan4가 함께 만든 ‘또 다른 나를 찾아’는 노을의 애절한 보이스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미니멀한 편곡이 노을의 짙은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노을은 지난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에 이어 최근 발매한 새 싱글 ‘문득’으로도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믿고 듣는 노을’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OST ‘또 다른 나를 찾아’에도 노을표 감성을 더한만큼 또 한번 음원 파워를 자랑할 것인지 기대된다.
한편,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등장인물들이 자신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 1년 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장르물이다. 이준혁 남지현 김지수 양동근 등이 출연하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고 있다.
15~16회 방송 전 음원으로 먼저 공개될 노을의 OST ‘또 다른 나를 찾아’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