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비지랩(BBG LAB)’ 론칭

알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비지랩(BBG LAB)’ 론칭

입력
2020.04.09 16:06
0 0

피부전문가들이 만드는 건강한 화장품 BBG LAB(비비지랩)이 지난 4월 1일 론칭됐다.

BBG LAB은‘톡스앤필’ 의원과 프리미엄 토탈 뷰티센터 ‘BLS 클리닉’의 ㈜비비지네트웍스가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톡스앤필”&”BLS” 가 대표적이다. ‘더마코스메틱(Dermocosmetic)’은 코스메틱(Cosmetic)과 피부 과학을 의미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의 합성어로 미국과 유럽에서는 ‘약국 화장품’으로 통용된다. 2005년부터 뷰티 전문 클리닉 그룹으로 성장해온 ㈜비비지네트웍스의 착한 화장품 시장 개척의 의지를 담고 있는 BBG LAB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코스메틱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비비지랩의 김은희 대표는 “미용클리닉에서 오랜 시간 피부전문가로 활동하면서 BLS클리닉, 톡스앤필 의원의 많은 의사들과 함께 피부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쌓아 온 노하우를 비비지랩 브랜드를 통해 펼칠 수 있어서 너무나도 기쁘게 생각한다”며 “진정한 피부 전문 브랜드로서 건강한 피부를 위해 착한 성분의 화장품으로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것을 최고의 목표로 삼고 있다”고 밝혔다.

BBG LAB은 론칭을 기념해 4월 1일 ~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과 함께 거울을 증정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