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LG그램, 사은품 증정 행사…“온라인 수강, 재택근무 겨냥”

알림

LG그램, 사은품 증정 행사…“온라인 수강, 재택근무 겨냥”

입력
2020.04.08 10:00
0 0
LG전자 모델들이 ‘LG 그램’ 등 LG전자 노트북PC 제품을 구매하면 헤드셋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할인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 모델들이 ‘LG 그램’ 등 LG전자 노트북PC 제품을 구매하면 헤드셋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할인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LG 그램’ 등 노트북PC 상품 사은품 증정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보통 LG전자 노트북PC 행사는 졸업과 입학 시즌에 맞춰 3월까지만 진행됐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이 같은 특수를 기대하기 힘든 대신 온라인 개강이나 재택근무 등으로 노트북PC가 필요한 고객들이 늘어 행사 연장을 결정했다.

LG전자는 4월 말까지 노트북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중 LG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문서 작업에 필요한 오피스 프로그램, 유료 글꼴, 사진 편집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오피스 밸류팩’과 무선 마우스, 헤드셋, 노트북 파우치 등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품은 LG 그램 6종과 ‘LG 울트라기어’ 6종 등 상위 제품뿐 아니라 실속형 제품인 ‘LG 울트라 PC’ 2종도 포함된다.

LG전자 베스트샵을 포함한 LG전자 가전매장, LG전자 공식 온라인 판매점 등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LG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제품의 시리얼넘버를 입력하고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노트북PC 구매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LG 그램을 앞세워 대화면ㆍ초경량 노트북PC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맹하경 기자 hkm07@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