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LG전자 “고효율 가전 구매액 10% 환급에 캐시백 얹어드려요”

알림

LG전자 “고효율 가전 구매액 10% 환급에 캐시백 얹어드려요”

입력
2020.04.06 11:34
0 0
LG전자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 정부가 주는 10% 환급금 외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 정부가 주는 10% 환급금 외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자사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부 환급금 외에 다양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6월 말까지 LG전자 베스트샵이나 백화점 내 LG전자 매장에서 으뜸효율 환급 대상 가전(총 190여 개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이 수혜 대상이다.

우선 해당 상품을 구매한 뒤 LG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으뜸에 혜택을 더하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2,020명을 추첨해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베스트샵 매장모형 블록,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증정한다.

구매 상품별 혜택도 있다. 울트라 HD TV(49ㆍ55ㆍ65ㆍ75형)를 구입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캐시백과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스탠드형 투인원 휘센 에어컨 구입 땐 최대 45만원의 캐시백을 받는다. 트롬 세탁기 21㎏ 제품을 미니워시, 스타일러, 건조기(14㎏ 이상) 등과 동시 구입하면 캐시백이 최대 80만원이다. LG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에는 기기를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무빙휠이 증정된다.

김정태 LG전자 한국B2C그룹장(전무)은 “에너지를 아껴주는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으뜸효율 환급 사업에 다양한 추가 혜택을 더했다”고 말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은 한국에너지공단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품목에 따라 2, 3등급까지)을 받은 가전제품 10종에 대해 구매비용 10%를 돌려주는 제도다. 사업 기한은 내년 1월 15일이되 예산(1,500억원)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이훈성 기자 hs0213@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