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서신애, 외제차 구입 장난 화제에 “관심 감사…열심히 하겠습니다”

알림

서신애, 외제차 구입 장난 화제에 “관심 감사…열심히 하겠습니다”

입력
2020.04.03 10:11
0 0
서신애가 외제차와 관련한 장난 및 유튜브 영상으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신애의 시네마’ 유튜브 영상 캡처
서신애가 외제차와 관련한 장난 및 유튜브 영상으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신애의 시네마’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서신애가 외제차 장난으로 화제가 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서신애는 지난달 27일과 이달 1일 개인 유튜브 채널 '신애의 시네마'에 "드디어 제가 차를 샀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 1, 2부를 게재했다.

약 4억 원의 외제차 구입 소식에 네티즌은 깜짝 놀랐으나, 영상 속 서신애는 차 모양의 장난감을 조립하는 모습이었다. 서신애의 장난이 많은 네티즌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런 장난이 화제가 되자 서신애는 3일 자신의 SNS에 "새벽에 친구들 연락에 놀라서 잠이 깨버렸어요! 오늘 또 한 번 이렇게 느끼네요. 신애한테 항상 관심 가져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유튜브 구독해주신 분들, 제 영상 조회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꾸준히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기쁜 소감 글을 올렸다.

이 글을 통해 서신애는 "언젠가 반드시 외제차를 탈 날을 꿈꾸며"라며 귀여운 포부를 드러냈다. 서신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많은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안겨주고 있다.

한편, 서신애는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으로 활동해온 배우다. 지난 2018년 뮤지컬 '올슉업'에 출연하고, 같은 해 개봉한 영화 '스타박'스 다방'과 '당신의 부탁'에서도 활약했다.

최근 서신애는 SNS와 유튜브를 통해 팬들 및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