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오지GO’ 김승수, 코무바울루 부족민 위한 ‘승수투어’ 通했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오지GO’ 김승수, 코무바울루 부족민 위한 ‘승수투어’ 通했다

입력
2020.03.31 14:26
0 0
김승수가 MBN ‘오지GO’에서 코무바울루 4총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송 캡처
김승수가 MBN ‘오지GO’에서 코무바울루 4총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송 캡처

‘오지GO’ 김승수가 코무바울루 부족민들을 위해 승수 투어를 계획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N 월요 예능 프로그램 ‘오지GO with 코무바울루’에서는 김승수가 코무바울루 4총사와 함께 재미있고 알찬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수는 투어에 나서기 앞서 코무바울루 4총사에게 대접할 브런치를 두 시간에 걸쳐 정성스럽게 만들었다. 김승수가 준비한 브런치는 부족민들의 취향을 저격했고, 만족스러운 듯 연신 고개를 끄덕이는 코무바울루 4총사의 모습에 김승수는 뿌듯함을 드러냈다.

식사를 마친 김승수는 부족민들의 스타일을 변신시켜주기 위해 대형 쇼핑몰을 찾았다. 김승수는 “본인들이 원하는 옷, 잘 갖춰진 옷들을 입었을 때 굉장히 재미있는 추억이 되고 경험이 될 것 같다”며 4총사의 메이크오버를 계획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4총사에게 어울리는 옷과 신발을 선물했다.

맏형 김승수의 노력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히 메이크오버에 성공한 코무바울루 4총사는 멋스러워진 자신들의 모습에 감탄하며 만족감을 표했다.

이후 김승수는 부족민들에게 서울의 멋진 야경을 보여주기 위해 승수 투어의 마지막 코스로 남산타워를 선정했다. 코무바울루 4총사는 처음 올라보는 고층 건물에 당황스러워했지만 형형색색의 불빛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야경에 금세 매료됐다. 4총사는 “아내랑 오고 싶다”, “꼭 다시 오고 싶다”, “정말 너무 멋진 곳이다” 등 각자의 감상을 밝혔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