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맞춤형 마스크팩으로 체계적 피부 관리

알림

맞춤형 마스크팩으로 체계적 피부 관리

입력
2020.03.31 06:46
0 0

세간라이프는 “바쁜 일상 속, 쉴 틈 없는 피부에게 휴식을, 신뢰성 있는 정보로 간편하고 만족스러운 피부관리 경험을” 이라는 비전을 토대로 마스크팩 추천 및 정기배송 서비스인 ‘히스킨’을 운영하고 있다.

히스킨은 사람들이 마스크팩을 구매할 때 성분을 하나하나 알아보고 피부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복잡한 과정을 쉽게 바꿔보자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간단한 설문과 제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피부타입과 피부고민에 맞는 마스크팩을 추천하는 것이 주력 서비스이며, ‘패키지’와 ‘정기구독’의 형태로 추천된 마스크팩을 고객이 받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고객이 마스크팩을 체계적으로 사용하고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나만의 팩 사용 기록을 남기는 ‘팩토리’, ‘팩 알람’ 등 무료로 피부관리 유틸리티를 제공하고 있다. 배송 패키징에서도 히스킨은 친환경 크래프트지 봉투를 사용하며, 제품과 사용 팁이 포함된 간단한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히스킨 담당자는 앞으로 고객들이 간편한 구매방식을 경험하고 마스크팩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피드백과 개선을 통해 더욱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