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옹성우, 남다른 커피 사랑 “광고도 찍고 싶어”

알림

옹성우, 남다른 커피 사랑 “광고도 찍고 싶어”

입력
2020.03.26 14:44
0 0
옹성우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커피 광고를 찍고 싶다고 말했다. 방송 캡처
옹성우가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커피 광고를 찍고 싶다고 말했다. 방송 캡처

가수 겸 배우 옹성우가 남다른 커피 사랑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옹성우가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옹성우에게 “오늘은 물을 마시고 왔느냐”고 물었다. 옹성우는 물을 좋아하지 않아 평소 음료수 등을 마시며 수분을 보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신영의 질문에 옹성우는 “오늘은 음악 방송을 하고 왔기 때문에 마시고 왔다”고 답했다. 이어 “만나는 사람마다 물을 마시라고 얘기하더라”라고 장난 섞인 푸념을 늘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

옹성우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수 중 하나는 커피다. 김신영이 옹성우에게 어떤 광고를 찍어보고 싶은지 묻자, 옹성우는 “음식 광고가 좋을 것 같다. 특히 커피 광고를 찍어보고 싶다”고 답했다.

김신영은 “옹성우 씨만큼 커피를 많이 드시는 분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고, 옹성우는 “좋아하는 만큼 진심을 담아서 커피의 맛을 광고에서 표현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