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약속’ 박하나X고세원, 욕망 품은 의미심장한 표정! ‘긴장감 UP’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위험한 약속’ 박하나X고세원, 욕망 품은 의미심장한 표정! ‘긴장감 UP’

입력
2020.03.26 18:02
0 0
‘위험한 약속’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메가몬스터 제공

‘위험한 약속’의 박하나와 고세원을 비롯해, 운명의 소용돌이를 함께할 인물들이 총출동한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KBS 2 새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한 소녀, 그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7년 뒤 다시 만난 두 사람의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오늘(26일)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7년 전, 돌이킬 수 없는 약속과 위험한 거래에 엮인 차은동(박하나)-강태인(고세원)-최준혁(강성민)-오혜원(박영린)-한지훈(이창욱), 그리고 이들과 얽히고설킨 인물들까지 모두 베일을 벗었다. 

먼저, ‘7년 전, 삶의 절망 끝에 선 소녀’ 차은동에게선 가슴 깊이 쌓인 상처와 슬픔이 묻어난다.

그런 그와 돌이킬 수 없는 약속을 하게 된 강태인, 악마의 제안으로 모든 사람들을 함정에 빠트리는 최준혁, 그의 덫에 걸린 강태인의 약혼녀 오혜원, 차은동의 곁에서 묵묵히 힘이 돼주는 한지훈까지, 이들의 컬러 화이트는 7년 뒤, 복수의 흑화를 예고하는 듯한 블랙 차은동과 대비된다.

지독히 얽힌 이들의 관계 속엔 약속과 배신, 거래와 복수, 그럼에도 피어나는 애틋한 사랑이 담겨있다. 

이들 남녀를 둘러싼 인물들 역시 저마다의 사연과 욕망을 가지고 있다.

사업상 필요에 의해 정략적으로 강태인과 결혼하려는 한서주(김혜지). 바른 기업인의 표상이지만 아들 한지훈과의 갈등을 빚고 있는 에프스포츠 그룹 회장 한광훈(길용우)과 아내 최명희(김나운), 위험한 계략의 시발점이 되는 최준혁의 가족 최영국(송민형), 민주란(오영실), 최준경(이효나), 오혜원의 엄마 고재숙(윤복인)은 표정만으로도 각기 다른 욕망이 읽힌다.

반면 유일하게 가족사진으로 등장한 강태인의 부모 강일섭(강신일)과 연두심(이칸희)은 사이 좋은 금슬을 증명하듯 다정한 모습. 그러나 사전 공계된 영상에서 이들에게 닥칠 큰 시련이 암시되면서, 안타까운 미래가 예측된다. 

제작진은 “이번 단체 포스터를 통해 ‘위험한 약속’을 이끌어갈 주역들이 모두 공개됐다. 이들의 얽히고설킨 관계 속에 숨겨진 비밀이 베일을 벗을 오는 30일 첫 방송까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위험한 약속’은 ‘우아한 모녀’ 후속으로, 오는 30일 월요일 오후 7시 50분 KBS 2에서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