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의 유아교육 커뮤니티 서비스인 ‘키즈곰곰’이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곰곰TV’를 출시했다.
곰곰TV는 키즈곰곰의 캐릭터 ‘곰곰’이와 크리에이터 친구들이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서로 이야기하며 다양한 정보를 재미있게 알려주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곰곰TV의 콘텐츠는 창의력을 길러주는 질문을 바탕으로 선행학습, 질문, 연계 활동 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업적인 광고가 없는 점이 특징이다.
삼성카드는 곰곰TV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SNS에 곰곰TV 영상을 공유한 인증샷을 키즈곰곰 앱에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모바일 쿠폰,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 등을 제공한다.
키즈곰곰은 창의적이고 따뜻한 아이로 키우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유아교육과 관련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재미있는 그림과 기발한 질문으로 아이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공하고 아이의 대답을 멀티미디어로 저장해 특별하게 간직할 수도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키즈곰곰을 통해서 회원들에게 유익함을 줄 수 있도록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