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HYNN, 봄 발라드 여신 등극…오늘(25일) ‘당신이 지나간 자리, 꽃’ 미리듣기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HYNN, 봄 발라드 여신 등극…오늘(25일) ‘당신이 지나간 자리, 꽃’ 미리듣기 공개

입력
2020.03.25 12:19
0 0
HYNN의 새 미니앨범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HYNN의 새 미니앨범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HYNN(박혜원)이 새 미니앨범 수록곡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HYNN은 2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새 미니앨범 ‘아무렇지 않게, 안녕’ 첫번째 트랙 ‘당신이 지나간 자리, 꽃’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한다.

HYNN은 오는 31일 새 앨범을 발표하며 봄 가요계를 세련된 발라드로 물들일 준비 중이다.

‘당신이 지나간 자리, 꽃’은 그리움이란 감정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한 발라드다. 미리듣기에 담긴 “당신이 지나간 자리 사랑을 말한 꽃들이 시들지 않는 내 맘에” 등의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한다.

이 곡은 아련한 기타와 피아노 연주가 담긴 따뜻한 노래로, 이별 후의 느낌을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로 풀어내 애틋한 감정을 극대화시킨다.

특히 HYNN의 섬세한 보컬이 잘 드러나는 곡으로 완성돼, 그녀가 ‘봄 발라드 여신’으로 우뚝 설 수 있는 가능성을 다시 한번 보여줄 전망이다.

또 ‘당신이 지나간 자리, 꽃’은 새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 작사, 작곡을 맡은 153/줌바스 뮤직 그룹의 프로듀서 NIve가 만든 곡으로, 여기에 프로듀서 l.vin도 힘을 보태며 더욱 완성도 높은 ‘HYNN 맞춤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미리듣기 영상과 함께 공개될 HYNN의 비주얼 역시 눈길을 끌 전망이다. 아름다운 꽃밭에서 봄 햇살을 맞고 있는 HYNN은 ‘당신이 지나간 자리, 꽃’이란 곡명과 완벽히 동화된 모습이다. 또한 청초한 미모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HYNN은 음악성부터 비주얼까지, 한층 발전된 모습으로 팬들과 대중 곁으로 돌아온다.

한편 HYNN 새 미니앨범 ‘아무렇지 않게, 안녕’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