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기후나 계절 등 환경변화에 민감하다. 특히 환절기에는 하루 동안에도 온도와 습도의 변화가 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며, 각질과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피부의 집중관리가 중요해지는 시기이다.
‘동인비’는 120여 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100% 계약재배, 290가지 이상의 검사를 거쳐 까다롭게 고른 정관장 홍삼만을 사용한 동인비는 KGC인삼공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3대 시그니처 원료인 ‘홍삼오일’, ‘홍삼응축수’, ‘홍삼진액’을 전 제품에 공통으로 적용했다. 이를 통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
홍삼오일은 홍삼 한 뿌리에서 한 방울만 나오는 귀한 성분으로 주름 개선과 보습에 효과가 있다. 홍삼을 찌면서 나오는 증기를 응축시킨 홍삼응축수는 동인비만의 독자 수분 베이스로 기존 화장품들이 사용하는 정제수와 다르다. 홍삼진액은 홍삼의 영양이 살아있는 고농축액으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해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 준다.
‘1899 시그니처 오일’은 제품에 실제 홍삼 뿌리를 넣어 직관적으로도 홍삼화장품만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는 동인비의 대표 제품이다. 7가지 특허를 보유한 고순도 홍삼오일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 심층 노화개선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성분이 있다. 임상을 통해 피부 속보습과 속탄력, 피부 치밀도, 피부결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도 입증됐다.
홍삼의 증기가 피부를 다스려 준다는 선조들의 지혜를 담은 홍삼응축수는 고보습 라인인 ‘윤’으로 이어진다. 동인비의 독자 기술력으로 제조된 홍삼초가 함유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며 자극적인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막을 형성한다.
‘진’ 라인에는 정관장의 홍삼진액 생명력을 고스란히 담았다. 대표제품인 ‘진 에센스’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발휘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