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도시어부2’ 김준현, 형님들 경악시킨 ‘한 입만’…남다른 먹방 스킬 ‘시선강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도시어부2’ 김준현, 형님들 경악시킨 ‘한 입만’…남다른 먹방 스킬 ‘시선강탈’

입력
2020.03.25 11:39
0 0
‘도시어부2’ 김준현이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 채널A 제공
‘도시어부2’ 김준현이 역대급 먹방을 선보인다. 채널A 제공

개그맨 김준현이 차원이 다른 ‘한 입만’으로 ‘도시어부’를 접수한다.

2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이하 ‘도시어부’ 시즌2) 15회에서는 두 MC 이덕화와 이경규, 반고정 박진철 프로가 이태곤과 지상렬, 김준현과 함께 거문도 돔 대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애교 넘치는 막내미를 뽐내며 웃음을 견인했던 김준현은 이날 제작진도 깜짝 놀라게 한 역대급 ‘한 입만’ 먹방으로 시청자에게 더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김준현은 식사 때마다 음식을 맛깔나게 흡입하며 ‘먹방 요정’ 다운 진가를 발휘했다고 한다. 디테일한 식감은 물론 다채로운 맛의 조화까지 ‘먹방 특강’을 펼치며 모두의 기대에 부응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쏠린다.

김준현의 남다른 먹방 스킬은 저녁 만찬에서 진정한 진가를 발휘했다. 음식을 탑처럼 쌓아 올려 한 입에 소화하는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한 입만’이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 도시어부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고 한다.

모두의 시선이 집중된 상황에서 김준현은 차곡차곡 음식을 쌓아 올렸고, 믿기지 않는 그의 ‘한 입’ 크기와 폭풍 먹방에 모두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급기야 김준현은 경악하는 형님들을 향해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라며 경고까지 하고 나섰다.

이경규는 김준현의 개인기에 놀라움을 보내면서, 특유의 ‘눈알 굴리기’로 도전장을 내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다.

이에 이덕화는 “나는 저 모습을 40년 전에 처음 봤다”며 후배들의 재롱을 흐뭇하게 바라봤고, 이태곤은 “너무 많은 웃은 것 같다”며 즐거움을 만끽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무한 식욕을 자극시킬 먹방 퍼레이드와 유쾌하고 구수한 입담을 폭발시킨 막내 김준현의 활약은 26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2-대항해시대’에서 공개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