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LG하우시스는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LG전자 베스트샵에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LG지인(Z:IN) 인테리어 매장을 입점시켰다.
이를 통해 LG하우시스는 가전과 인테리어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 유통 채널을 구축했으며, 현재 전국 베스트샵 20곳에서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베스트샵에 입점한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은 창호, 바닥재, 벽지, 인조대리석, 인테리어필름 등 자재부터 주방, 욕실 관련 용품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넒은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꾸며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에도 LG하우시스는 지난달 베스트샵 안동본점과 동대전본점에 추가 입점을 완료하는 등 베스트샵 입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LG Z:IN(LG지인) 시트 바닥재 은행목’과 ‘LG Z:IN(LG지인) 시트 바닥재 뉴청맥’은 중?저가 바닥재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두 제품 모두 표면에 미끄럼을 줄여주는 안티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 합판마루 대비 약 1.2배 우수한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LG지인 시트 바닥재 뉴청맥은 기존의 ‘오크’ 수종 단일 우드 패턴에서 느릅나무 수종의 ‘엘름’, 밤나무 수종인 ‘체스트넛’ 패턴이 추가돼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LG하우시스가 지난 2015년 처음 선보인 LG지인 창호 ‘수퍼세이브 시리즈’는 현재까지 누적 총 50만 세트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 고성능 창호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