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화물 운송 중개, 안심하고 맡겨주세요

알림

화물 운송 중개, 안심하고 맡겨주세요

입력
2020.03.31 04:03
0 0

화물맨(대표 임영묵)은 화물 시장에서 짐(화물)을 옮겨야 하는 화주와 운송업자를 연결해주는 중개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화물맨은 5톤 이상 국내 점유율 1위, 정회원 5만 명의 인프라, 월 35만건 이상의 물동량 등록, 70% 이상의 배차율, 고객 포기호율 1% 미만 등 업계 최고의 신뢰와 자체개발시스템을 바탕으로 화물 운송 인프라를 구축했다. 특히 기업 물류 등의 화물 운송사업, 소프트웨어 솔루션뿐 아니라 자체 물동량 확보를 위해 다국적 쇼핑몰 ‘도매로’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화물맨은 이러한 인프라를 바탕으로 운송 업무 대부분을 앱에 자동화했다. 이는 시장에서 공정하고 투명하게 운송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으며 빠른 배차와 사후 업무처리로 이어진다. 차주는 화물맨 앱을 통해 고정 짐 및 동선에 따른 화물 확보시스템 이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화주는 신속하고 안전한 배송시스템, 운송주선사는 인력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화물맨은 오는 3월말 불법 지지기 방지, 운송비 미지급 및 선착불 거래 자동정산, 카드결제, 챗봇 형태의 소프트웨어 등 혁신적인 기능이 추가된 신규 어플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