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가 유려한 실루엣과 화려한 디테일을 품은 'DS 에어로 스포츠 라운지(DS AERO SPORT LOUNGE) 컨셉'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DS 에어로 스포츠 라운지 컨셉은 DS가 제시하는 고급스러운 가치와 이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디자인 요소를 품을 뿐 아니라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통해 'DS의 청사진'을 제시하는 존재다.
5,000mm가 넘는 긴 전장을 갖고 있는 DS 에어로 스포츠 라운지 컨셉은 DS 고유의 디자인이라 할 수 있는 'DS 윙' 디자인은 거대한 디스플레이 패널로 구성해 더욱 화려하고 섬세하게 연출했으며 크로스오버 형태의 실루엣을 제시한다.
23인치에 이르는 거대한 휠과 날렵하면서도 유려한 측면 실루엣, 그리고 입체적인 디테일을 제시한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및 DS 오토모빌의 레터링을 선명히 새긴 바디킷을 통해 그 정체성을 명확히 제시한다.
유려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실내 공간 역시 DS 에어로 스포츠 라운지 컨셉의 특별함이라 할 수 있다. 거대한 디스플레이 패널을 대시보드에 적용해 더욱 우아하고 유려한 실루엣을 자아낸다.
여기에 U 형태의 독특한 스티어링 휠과 DS의 엠블럼을 강조한 디테일을 더했으며, 아웃사이드 미러 대신 적용되는 카메라 사이드 미러 시스템을 통해 공간에 대한 만족감을 더욱 높였다.
이외에도 우아한 실루엣을 제시한 센터터널을 제시하며 고급스러운 형태와 넉넉한 크기의 2+2 구조의 시트 배열을 통해 네 명의 탑승자를 위한 최고의 '라운지'를 제시한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조명을 더해 높은 만족감을 더한다.
DS 에어로 스포츠 라운지 컨셉은 파워트레인에 대한 구체적인 발표는 없으나 전동화 트렌드에 맞춰 우수한 주행 성능은 물론이고 1회 충전 시의 뛰어난 주행 거리를 확보하여 전기차 시장에서의 우위를 점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DS 에어로 스포츠 라운지 컨셉은 오는 2020 제네바 모터쇼에서 대중들에게 첫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