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365’에 출연하는 배우 남지현의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하 ‘365’)은 완벽한 인생을 꿈꾸며 1년 전으로 돌아간 순간, 더 알 수 없는 운명에 갇혀버린 자들의 미스터리 생존 게임을 그린 드라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극 중 인기 웹툰 ‘히든 킬러’를 연재 주인 스릴러 웹툰 작가 신가현 역을 맡은 남지현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장르물에 도전하는 남지현은 캐릭터 티저 영상, 메인 포스터 등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눈빛부터 180도 달라진 카리스마를 발산해 그의 연기 변신을 향한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남지현의 새로운 모습은 그를 향한 관심과 기대에 더욱 불을 지피기에 충분해 보인다. 보는 사람까지 기분을 좋게 만드는 함박 미소를 짓고 있는 남지현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제대로 발산하고 있다.
여기에 누군가를 바라보고 있는 티 없이 해맑은 표정에서는 명랑하고 쾌활한 남지현표 러블리 매력이 더욱 빛을 발한다.
극 중 억대 고료, 탄탄한 독자층, 영화화 논의까지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웹툰 작가 신가현의 여유와 자신감이 고스란히 묻어져 나오고 있는 것. 반면 또 다른 스틸에서 남지현은 비에 흠뻑 젖은 채 주변 시선을 의식하며 몸을 움츠리고 있다.
이어 병원 응급실 앞에 주저 앉아 터져 나오는 눈물을 참지 못하고 서럽게 울고 있는가 하면, 핸드폰을 손에서 내려놓지 못하고 무언가에 충격을 받은 남지현의 모습은 그에게 어떤 사건이 발생한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자아낸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은 오는 23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