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심진화가 절친들과 함께한 행복한 일상이 공개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본격적으로 설산 등반에 나선 심진화, 소유진, 박솔미, 이시영의 모습과 함께 이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전날 밤부터 내리던 비가 그치길 기다리던 네 사람.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왕성한 식욕으로 소유진 표 김치찌개와 빵으로 아침 식사를 시작한다. 이시영은 내숭 없는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비가 눈으로 바뀌자 네 사람은 이시영이 바래왔던 설산 등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설산의 절경에 모두 아이처럼 신나 했지만 이어지는 고난도 코스와 내리는 눈에 고비를 맞는다.
반면 이시영은 심진화가 “무빙워크 탔다”고 할 정도의 전문 산악인 버금가는 등산 실력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심진화는 자신을 알아본 등산객들에게 “송혜교에요”라는 농담을 했지만 “홍윤화네”라는 단호한 반응을 듣고 “홍윤화보다 날씬하다고!”라며 절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 여배우들은 무결점 민낯과 꿀피부 관리 비법도 공개한다. 소유진은 다양한 팩과 특급 피부 관리법을 소개해 주목을 받는다. 반면 박솔미는 세안제품은 물론 챙겨온 것 하나 없이 모두 빌려 사용하는 허당미를 드러내 웃음을 준다.
이어진 남편들과의 영상통화에서는 자존심을 건 ‘애정도 테스트’가 시작된다. 박솔미는 남편 한재석에게 “사랑해” 를 연발했지만 “술 많이 마셨네”라는 핀잔을 듣고, 소유진은 백종원에게 “나 사랑해?”라는 질문으로 강제 통화 종료를 당해 민망해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전문 산악인 뺨치는 이시영을 선두로 한 심진화와 여배우들의 설산 등반기와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공개될 ‘아빠본색’은 8일 오후 8시 20분 채널A에서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