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고수→이성민, 꽃미소+큐티뽀짝 브이…大훈훈 파티 비하인드 공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머니게임’ 고수→이성민, 꽃미소+큐티뽀짝 브이…大훈훈 파티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3.02 13:23
0 0
‘머니게임’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tvN 제공

‘머니게임’이 마지막 방송의 아쉬움을 달랠 비하인드 스틸이 大방출 됐다.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이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둔 가운데, 드라마의 주역인 고수(채이헌)-이성민(허재)-심은경(이혜준)-유태오(유진한) 등 배우들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먼저 고수-이성민-심은경-유태오의 무장해제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치열한 금융전쟁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어온 네 사람인 만큼, 드라마 속에서 이들의 편안한 미소를 볼 수 있는 기회는 가뭄에 콩 나듯 했을 정도다.

이에 좀처럼 볼 수 없는 고수-이성민-심은경-유태오의 여유로운 모습이 남다른 감흥을 선사한다.

이중 따뜻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하는 고수의 모습은 그가 어째서 ‘안구복지 전문 채국장’으로 불리는지 실감케 한다.

또한 ‘머니게임’의 ‘텐션유발자’로 통하는 이성민은 새침한 표정으로 쌍브이 포즈를 선보이며 봉인해뒀던 장난기를 폭발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심은경의 사랑스러운 보조개와 청량한 미소는 ‘초여름 아침 7시’ 그 자체다.유태오는 ‘인간 페로몬’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남성미가 돋보이는 섹시한 미소로 여심을 저격한다.

그런가 하면 빈틈없는 연기로 연기맛집 ‘머니게임’을 탄탄하게 지지한 조연군단의 촬영장 뒷모습도 훈훈하다.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나국장’으로 시청자들의 ‘애정캐(애정하는 캐릭터)’에 등극한 최병모, 돈을 쫓는 모피아 타락을 현실적으로 그려낸 최덕문-조재룡, 고수와 심은경의 아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든든하게 해준 오륭-한상민 그리고 소시민의 삶을 리얼하게 표현하며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 방은희-김정팔-미람과 특별출연으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정동환과 전무송에 이르기까지, 탄탄한 연기파들이 빚어내는 시너지가 촬영장 곳곳에서 묻어나 ‘머니게임’ 종영의 아쉬움을 배가시킨다.

한편 ‘머니게임’ 14회는 채이헌이 부친 채병학의 죽음이 사고사가 아닌, 허재에 의해 살해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충격적인 내용이 그려졌다.

이에 자신의 원수인줄 모르고 허재를 믿고 그에게 날개까지 달아준 채이헌이 향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증이 모이는 가운데 결말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무섭게 몰아치는 뒷심을 발휘하는 ‘머니게임’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tvN ‘머니게임’은 오는 4일 오후 9시 3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