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안동농협 농산물공판장 코로나 방역 대청소

알림

안동농협 농산물공판장 코로나 방역 대청소

입력
2020.02.28 18:18
0 0

코로나 사태 확산방지와 조기 극복 활동 펼쳐

안동농협 농산물공판장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임시 휴장과 함께 공판장 전체에 대한 대청소와 방역을 실시했다. 안동농협 제공.
안동농협 농산물공판장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임시 휴장과 함께 공판장 전체에 대한 대청소와 방역을 실시했다. 안동농협 제공.

안동농협 농산물공판장은 최근 전국적으로 확산하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활동을 28일 ~ 29일 실시했다.

방역활동은 농산물공판장 전 직원 및 유통종사원 등 50여명이 공판장 내부 대청소, 방역제 살포, 사무실 및 출하자 대기실 등 이용시설에 대한 내부 방역의 순서로 진행했다.

경매 등 농산물 유통이 진행되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방역활동에 참가한 농산물공판장 직원 및 유통종사자들은 공판장 내부 물청소 및 사과선별기 주변 소독 등 방역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제반 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최규태 안동농협 농산물공판장 장장은“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안동농협농산물공판장이 안전한 농산물 유통 중심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합심해 코로나 확산 방지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권정식 기자 kwonjs57@hankookilbo.com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