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시대흐름 맞춤형 교육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

알림

시대흐름 맞춤형 교육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

입력
2020.02.24 08:55
0 0

(주)인타임즈인(대표 이용훈)은 23년 업력과 노하우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 전문기업이다.

이 회사는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 및 해외유학시험 대비, 주니어 영어독서 통합교육 등 세대별 체계적인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역량 및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오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SPEP(에스피이피)’는 각 기업·기관의 니즈에 맞춘 글로벌 역량 강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제 글로벌 비즈니스 현장에서의 효과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전문화된 맞춤형 토털 비즈니스 몰입 프로그램(Total Business Immersion Program)과 인적자원(HR, Human Resource) 컨설팅을 제공 중이다.

특히, 최신 글로벌 및 비즈니스 이슈가 담긴 교재의 정기 발간을 비롯해 고객사가 원하는 역량 강화 부분을 밀착 취재, 연구, 개발하여 최상의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인타임즈인의 우수한 브랜드는 이뿐만이 아니다.

매년 하버드, 프린스턴, 예일 대학 등 수많은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하며 국내 유학 시험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는 ‘원스탑프렙(One-Stop Prep)’과 전문가의 오랜 연구개발을 거친 주니어 영어교육 브랜드 ‘100 CLASSICS’도 글로벌 인재 배출의 좋은 밑거름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용훈 대표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교육 대상에 최적화된 맞춤형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해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