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안무가 최영준과 호흡을 맞춰 리얼한 안무연습 영상을 완성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신곡 ‘리빌(REVEAL)’의 리얼 버전 안무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더보이즈의 일상 모습을 담아냈다. 편안한 사복 차림의 더보이즈는 숨막히는 칼군무를 열정적으로 연습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번 영상은 ‘리빌’의 안무 제작에 참여한 최영준 안무가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역동적인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된 이번 안무영상은 늑대의 행동습성을 모티브로 한 주요 포인트 안무 등이 세심히 공개됐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연습 후 숨을 고르는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반전 온도차’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같은 더보이즈의 소년미 또한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0일 신곡 ‘리빌’을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컴백 동시 영국, 스위스, 덴마크 등 해외 5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송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리빌'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기준 조회수 약 2000만 뷰를 넘어서는 등 첫 정규앨범답게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