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예은이 세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안예은은 지난 12일 오후와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스케줄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정규 3집 컴백 임박 소식을 알렸다.
강렬한 딥 레드 컬러의 콘셉트 티저는 ‘YEEUN AHN THE 3RD ALBUM’이라는 문구로 시선을 끈다.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통해선 순차 공개할 풍성한 콘텐츠까지 예고했다.
이번 앨범 ‘ㅇㅇㅇ’(이응이응이응)은 안예은이 CD에만 수록될 히든트랙까지 총 10곡 전곡의 작사와 작곡을 도맡았다. 이에 안예은 본인만이 들려줄 수 있는 음악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라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지난해 MBC 드라마 ‘더뱅커’ OST ‘킵 얼라이브(Keep Alive)’ 발매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안예은은 다채로운 스토리를 담은 동화적인 가사와 독특한 음색으로 단단한 팬층을 보유한 싱어송라이터다.
SBS ‘K팝스타 시즌5’에 출연해 독창적인 자작곡과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준우승을 기록했고 이어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OST ‘상사화’, ‘홍연’, ‘봄이 온다면’ 등으로 오랜 시간 대중의 큰 사랑도 받고있다.
안예은의 음악적 색깔이 여실히 돋보일 앨범 ‘ㅇㅇㅇ’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