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복귀…로맨스 바람 예고 [공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복귀…로맨스 바람 예고 [공식]

입력
2020.02.12 17:44
0 0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킹콩 by 스타쉽 제공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로 로맨스 바람을 예고했다.

송승헌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12일 “송승헌이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그 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멜로, 코미디, 블록 버스터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해 온 그의 안방극장 복귀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 '저녁 같이 드실래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극중 송승헌이 맡은 김해경은 음식과 식사 자리를 통해 의뢰인을 살피고 치유해주는 정신과 전문의 겸 음식 심리학자다. 진료와 상담 시간엔 젠틀한 면모를 보여주지만, 음식을 평가할 땐 독설을 서슴지 않는 인물이다. 그러나 내면 깊은 곳에는 인간애와 사랑이 자리 잡고 있는 매력남이다. 

송승헌은 OCN 드라마 '블랙'과 '플레이어'를 연출한 고재현 감독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 설레는 로맨스 연기와 달달한 케미를 보여줬던 바, 그의 업그레이드된 로맨스 연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출연하는 매 작품마다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였던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송승헌이 출연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