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근접한 하남 ‘미사동일 넥서스’ 분양 예정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서울과 근접한 하남 ‘미사동일 넥서스’ 분양 예정

입력
2020.02.12 15:15
0 0
하남미사지구 미사동일 넥서스 조감도. 중우건설 제공

경기 하남미사지구에 섹션형 지식산업센터 ‘미사동일 넥서스’가 분양 예정이다. 하남자족시설 중 유일하게 의료ㆍ유통ㆍ자동차시설 등 관련업종이 입주 가능한 장점이 있다.

미사동일 넥서스는 경기 하남시 풍산동 588-5에 들어선다.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로 섹션오피스 229실, 기숙사 135실, 근린생활시설 29실이 분양된다. 섹션오피스는 3.3㎡당 600만원대며 기숙사는 900만원 선이다. 계약금과 중도금은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며, 입주 시 70~80% 선에서 저금리 정책자금 대출도 된다.

공간 활용 범위가 높다. 사무실을 확장할 경우, 내부 기둥이 거의 없어 기업 업무 특성에 맞게 다양한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지상 2~10층 층고를 5m(천정고 3.5m)로 지어 공간의 개방감을 확보했다. 지역냉난방 공급에 따른 에너지 절감도 눈 여겨 볼 지점이다. 오피스텔형 기숙사 또한 층고 5m로, 복층 구성됐다. 빌트인 시스템과 공기청정기능이 포함된 전열교환기도 설치돼 있다.

서울 접근성도 뛰어나다. 상일IC와 미사IC 등을 이용하면 강남과 잠실까지 20분이면 도달 가능하다. 미사역, 강일역, 풍산역과 가까우며 서울지하철 5호선 및 9호선 연장도 예정돼 있다. 김포~하남 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D 노선도 신설될 계획이다.

미사동일 넥서스는 동일코퍼레이션이 시행을 위탁하고, 우리자산신탁이 시행, 중우건설이 시공을 맡는다. 견본주택은 경기 하남시 덕풍동 844-2에 위치해 있으며, 이달 중 개장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