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더 게임’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이들의 앞날은? “진짜 게임은 이제 시작”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더 게임’ 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이들의 앞날은? “진짜 게임은 이제 시작”

입력
2020.02.12 14:56
0 0
옥택연-이연희-임주환의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된다. MBC 제공
옥택연-이연희-임주환의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된다. MBC 제공

‘더 게임: 0시를 향하여’가 20년 전의 진실을 마주한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의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었음을 예고했다.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가 20년 전 시작된 인연과 감춰졌던 진실을 마주한 옥택연과 이연희, 그리고 임주환의 스틸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더 게임’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 회 파격적인 반전 전개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압도적인 흡인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12일 오후 공개된 스틸은 서로의 존재를 모두 알게 된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에게 또 어떤 사건이 펼쳐지게 될 지 호기심을 무한 자극한다.

먼저 모자를 꾹 눌러쓰고 올 블랙 패션을 하고 있는 옥택연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 몸으로 내뿜는 블랙 카리스마에 비장한 표정까지 더한 옥택연은 마치 어떤 미션을 수행하고 있는 듯 보이는 것이다.

옥택연은 이연희의 죽음이 보이지 않는 이유가 자신으로 인해 죽기 때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을 마주한 이후 임주환 또한 그녀를 노리고 있음을 감지했다. 때문에 공개된 스틸 속에 포착된 그의 움직임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낼 수 밖에 없다.

그런가 하면 이연희는 살인 용의자의 혐의를 벗어나 법의관으로 컴백한 임주환과 다시 재회할 것을 예고했다.

임주환이 살인을 저질렀다는 것을 알고 있는 이연희는 국과수에서 다시 마주한 그를 향해 그 어떤 흔들림도 없는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동시에 강력반 형사로서의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반면 임주환은 살인범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평온한 모습으로 부검을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자신의 아버지 조필두의 사망 소식을 알게 된 후 눈물이 가득한 채 분노에 휩싸인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소름을 유발했던 섬뜩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다시 국과수 대표 뇌섹남 법의관으로 돌아온 것. 때문에 늘 예측 불가능한 반전을 선보였던 임주환의 행보가 더욱 궁금해진다.

‘더 게임’ 제작진 측은 “오늘 방송에서 또 다른 충격적인 진실이 드러나게 될 것”이라고 ‘더 게임’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반전과 파격 전개를 예고했다. 더불어 “더욱 치열해진 세 남녀의 심리전을 따라가다 보면 더욱 강렬해진 흡인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고 시청 포인트를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13-14회는 오늘(1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