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 전 신곡 뮤직비디오를 깜짝 선공개한다.
더보이즈는 10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리빌(REVEAL)' 발매에 앞서 같은 날 0시 동명의 타이틀곡 '리빌'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앨범 발매 18시간 전 뮤직비디오 선공개에서 더보이즈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더보이즈의 이번 ‘리빌’ 뮤직비디오에서는 데뷔 이래 가장 강렬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 8일 오후 더보이즈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새 앨범 제작 과정을 담은 15분 분량의 ‘스토리 필름’ 영상물을 독점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니 다큐멘터리 형태로 제작된 이 스토리 필름에는 멤버들이 신곡 ‘리빌’을 비롯한 총 9개 수록곡의 포인트를 직접 소개하고, 새 앨범과 관련된 사소한 스포일러와 진솔한 인터뷰 등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리빌'은 프로그래시브 하우스 기반의 팝 R&B 트랙이다. ‘달빛에 비친 늑대’이자 한 해 ‘첫 보름달’의 의미를 가진 ‘울프문(Wolfmoon)’을 모티브로 하는 이번 신곡에서는 양면적 소년미를 지닌 더보이즈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컴백 당일인 10일 더보이즈는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LIVE를 통해 첫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리빌’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