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의 주연, 에버글로우의 시현, '프로듀스X101' 출신 김민규가 '더쇼' MC로 호흡을 맞춘다.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 측은 오는 11일 개편과 함께 새로운 MC 조합을 선보인다. 더보이즈 주연, 에버글로우 시현, 김민규가 그 주인공이다.
주연은 전원 센터인 더보이즈의 대표 비주얼, 시현은 수지 닮은꼴로 불리는 첫사랑 미모, 김민규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해 이들의 새로운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NCT 드림 제노, 김우석, 전소미, 걸스데이 혜리, 여자친구 예린 등 가요계 대표 비주얼 멤버들이 역대 MC로 활약한 '더쇼'는 이번에도 믿고 보는 비주얼 라인을 구축했다.
'더쇼' 제작진은 3MC 발탁과 함께 "눈과 귀 모두를 사로잡을 더쇼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에 2020년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돌아올 '더쇼'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시현은 최근 SBS '런닝맨'과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활약했고, 김민규는 지난해 12월 뷰티 예능 MC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바 있어 이들의 안정적인 진행도 기대된다.
더보이즈 주연, 에버글로우 시현, 김민규의 조합을 만날 수 있는 '더쇼'의 개편 후 첫 방송은 오는 11일 오후 6시 SBS MTV와 SBS FiL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