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이경이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한다.
이이경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3일 "이이경이 트로트 음원을 발매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이이경의 트로트 가수 변신 소식을 공식화했다.
지난해 X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 방송 중 이이경은 '트로트 듀엣 가요제' 미션에 도전해 자연스러운 무대 매너와 넘치는 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 같은 끼를 더 잘 보여줄 수 있는 이이경의 트로트 신곡은 지난달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정혁 등 '플레이어' 멤버 전원이 카메오로 참여하며 훈훈한 의리를 과시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이경은 그동안 드라마 ‘학교 2013’, ‘나인: 아홉 번의 시간 여행’, ‘칼과 꽃’,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하녀들’, ‘처음이라서’, ‘고백부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1’, ‘검법남녀’, ‘붉은 달 푸른 해’,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코믹부터 액션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영화 '히트맨' 개봉과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이경은 '플레이어' 등 예능에도 출연하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 영역을 넓힐 이이경의 첫 트로트 음원은 2월 중 발매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