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AB6IX가 다섯 멤버의 솔로곡이 담긴 앨범을 다음 달 발표한다.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31일 오후 5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EP '파이브널리(5NALLY)' 발매 소식과 함께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공개했다.
숫자 '5'와 '파이널리(FINALLY)'의 합성어 '파이브널리'는 마침내 선보이는 AB6IX 멤버들의 5인 5색 개별 솔로곡을 담은 앨범이다. 지난해 11월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렸던 AB6IX의 첫 단독 콘서트를 통해 무대로 선보인 멤버들의 솔로곡을 음원으로도 만날 수 있다.
이대휘, 박우진, 임영민, 김동현, 전웅이 각자의 색깔을 살려 어떤 노래를 준비했을지 기대된다.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AB6IX는 2월 1일 '파이브널리' 티저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 커버 아트워크,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멤버당 1편씩 총 5편의 뮤직비디오 공개도 앞두고 있어 이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AB6IX의 '파이브널리'는 오는 2월 13일 오후 6시에 전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6IX는 지난 30일 열린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올해도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