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블랙 스완'의 맨발 퍼포먼스를 처음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9일(한국 시간) 방송된 미국 CBS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양말과 신발을 벗고 검은색 의상을 맞춰 입은 채 무대에 올라 현대무용을 연상하게 하는 '블랙 스완(Black Swan)'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앞서 슬로베니아 현대무용팀인 엠엔 댄스 컴퍼니(MN Dance Company)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아트 필름과 비슷하면서도 방탄소년단 멤버들만의 색깔과 스타일을 더한 '블랙 스완'의 무대는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고, 이에 'BTSxCorden'은 방송과 함께 SNS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기도 했다.
'블랙 스완'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핫 100' 57위,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인 '톱 100' 46위로 호성적을 거두고 있는 만큼, 방탄소년단의 무대는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제임스 코든쇼' 방송 이후 방탄소년단 측도 공식 SNS에 "BTS on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블랙 스완' 첫 공개!"라며 대기실에 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이를 기념했다. 무대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내츄럴한 매력 또한 팬들의 '좋아요'를 부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블랙 스완'이 수록될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MAP OF THE SOUL) : 7'을 발표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