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포 유, 뷔페 2인 식사권 제공
올 포 러브, 야경 보며 칵테일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새해를 맞아 연인과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올 포 유(All for You)’ & ‘올 포 러브(All for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5월 31일까지 가족 및 지인과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알차게 구성된 패키지를 마련했다.
먼저 올 포 유 패키지는 ▦노보텔 스위트(26만 150원~) ▦노보텔(23만 450원~) ▦이비스 스타일(19만 850원~) 객실에서의 1박과 캐주얼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IN STYLE)’ 성인 2인 식사권과 호텔의 마스코트인 드라코 인형으로 구성돼 어린이를 동반한 부부부터 친구, 연인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인 스타일 식사권은 모든 요일과 시간에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와 동반할 경우 어린이 요금만 추가하면 된다. 만 16세 미만 어린이 요금은 성인의 50% 가격이며, 예약 요일 및 시간에 따라 상이하다.
올 포 러브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31층에 위치해 한강부터 남산타워까지 조망할 수 있는 뷰 포인트로 인기 높은 ‘스카이 킹덤’에서의 칵테일 2잔과 베스로브 2벌을 증정해, 특별한 이벤트를 호텔에서 보내고 싶은 연인에게 좋다. 객실은 ▦노보텔(19만 8,000원~) ▦이비스 스타일(15만 4,000원~)에서의 1박으로 구성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연인, 지인, 가족과의 더욱 행복한 호캉스 계획을 세운 고객들을 위해 알차게 구성된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서울드래곤시티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즐기며 기분 좋은 한 해를 시작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